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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영재컴퓨터 조립PC 전자서명기능 시행 운영자(시스템) 2020-01-06 1932

오늘부터 영재컴퓨터에서 생산되는 모든
맞춤 주문형 데스크탑(조립PC)에 전자서명이 시행됩니다


저희 영재컴퓨터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판매자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고객님께 배송 및 A/S, 환불 등에 관한 안내사항을 담은
약관을 사전에 발급하고 전자서명을 받는 기능을 개발하여 도입하였습니다.


무조건 값싸고 빠르게 제작하는 회사가 아닌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영재컴퓨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독! 꼭 읽어주세요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는 상품은
(주)영재컴퓨터에서 생산되는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고객님의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판매자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한 절차이오니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모두 읽고 자필로 전자서명 부탁드립니다.

이에 (주)영재컴퓨터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6항 본문
에 따라 고객님께 다음의 약관을 고지합니다.


[영재컴퓨터의 의무]
1. 영재컴퓨터는 고객의 제품에 대한 책임을 가질 의무를 지닌다.
1. 대한민국 헌법 전자상거래법과 소비자기본법을 항상 준수하고 따른다.
1.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대응한다.
1. 약관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에 따라 업무를 진행한다.

[고객님의 약속]
1. 어떠한 경우에도 직원에게 성희롱 및 폭언 및 폭행을 가하지 않는다.
1. 전자상거래법 및 약관을 위반하는 부당한 보상을 요구를 하지 않는다.

[A/S규정]
1. 영재컴퓨터에서 생산된 주문제작 상품은 영재컴퓨터에서 책임지고 A/S를 진행한다.
2. 외부업체에서 제공하는 출장 설치 및 A/S는 제공하지 않는다.
3. A/S는 기본적으로 1년간 무상을 진행하며 각 부품별 수입사 보증정책을 따른다.
무상 항목에는 수리공임이 해당되며 추가 워런티 구매시 최대 2년까지 무상을 제공한다.
4. 무상제공기간 이후에는 수리공임이 발생한다.
5. 초기불량은 고객 수령 후 15일 이내를 뜻한다.
6. 초기불량 발생 시 당사에서 왕복 운임(택배)을 모두 부담한다.
단, 초기불량이 아닌 단순착오 및 소프트웨어상 결함 등에는 운임이 발생 할 수 있다.
7. 초기불량 이후 발생되는 고장시 회수 및 발송운임은 사용자가 부담한다.

[배송규정]
1. 주문되는 모든 상품은 기본적으로 택배배송을 진행한다.
단, 일부 택배발송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사전에 고지한다.
2. 퀵서비스, 화물, 항공 등의 배송시 추가운임이 발생한다.
3. 배송운임에 대한 책정은 각 배송사의 규정 및 운임정책을 따른다.

[환불 및 반품규정]
1. 모든 환불 및 반품 규정은 소비자기본법과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하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적법한 절차에 따라 진행한다.
2. 주문제작 상품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2항 본문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에 따라 단순 변심과 제작 시작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다.
3. 주문제작 데스크탑의 경우 배송완료까지 영업일기준 7일 이내로 정한다.
단, 튜닝 및 오버클럭, 커스텀 워터쿨링 제품은 그 특수성에 따라 예외로 한다.
4. 주문제작 데스크탑의 특성상 부품의 품절/단종 시 고객에게 고지한다.
5. 모든 주문제작 상품은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지 않을시 즉시 환불이 가능하다.
6. 7일 이내 제작이 시작된 이후에는 발송지연의 사유 등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하다.
7. 이하 전자상거래법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별표2 품목별 해결기준과 자사의 규정을 첨부한다.
1)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고장 부품에 대해 제품교환 및 구입가환불
- 해당 구입가 환불은 고장 부품만을 뜻하며 PC전체를 의미하지 않는다.
2) 구입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고장 부품에 대해 제품교환 및 무상수리
- 영재컴퓨터는 1개월이 아닌 기본 1년을 무상으로 정한다.
3) 수리불가 판단기준
* 품질보증기간 내(1년)
- 동일부품의 동일 증상고장으로 2회 재발 : 수리불가로 판단
- 각 다른 부품의 4회 고장 : 수리불가로 판단
- 중요한 수리의 경우 대체로 수리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를 뜻하며
  해당 부분은 부품제조사의 공식적인 판단과 검증에 의하며
  당사와 소비자의 개별적인 판단은 적용할 수 없다.

[기타규정 및 안내사항]
1. 영재컴퓨터는 국세법에 따라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를 필히 발행한다.
2. 부가가치세 마감 기간은 다음과 같다.
- 현금영수증 : 주문한 달의 마지막날 15시 이전
(10월 3일 주문시 10월 31일 15시까지)
- 세금계산서 : 주문한 다음 달의 10일 15시 이전
(10월 3일 주문시 11월 10일 15시까지)
3. 부품박스의 경우 사전에 상담원을 통해 요청하거나 부품박스 동봉 옵션을
통해 동봉을 요청시 모두 발송 해드리며 요청 및 옵션 미선택시 일괄 파기한다.
4. 모든 부품의 A/S는 부품박스의 보유 유무와는 무관하게 동일 보증이 가능하다.
5. 본체 박스 및 스티로폼을 보관시 보다 원활한 A/S 진행이 가능하다.
6. PC 및 케이스등 썸네일은 상당수 예시 이미지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제품과 동일한 기획전의 경우 따로 표기를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2020.01.03 - 환불 및 반품규정 3항 줄바꿈 수정
*2020.01.06 - 고객 자필서명 부분 중복항 삭제, A/S규정 5항 초기불량 15일 정정(기존7일)
*2020.02.05
- 환불 및 반품규정 7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별표2항 및 자사규정 추가
- 소비자로서의 -> 소비자의 오탈자 수정
*2020.02.11
- 기타규정 6항, 썸네일과 동일한 모습의 PC에 대한 안내사항 등 추가(실물PC관 오픈 예정)

*전자서명 시행이전에도 적용되던 약관과 동일하므로 본 공지 이전 구매 고객에도 동일약관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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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고영은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69길 15 원광빌딩 2층 (주)영재컴퓨터
  • 고객만족센터 : 02-716-5232 | FAX : 02-719-8947 | email : digiji1@naver.com | 사업자정보확인
  •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 안내 : 월~토 10 :00~20: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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